오자오마 저녁으로 한끼 해결했어요!!
오자오마 저녁으로 한끼 해결했어요!! 사실 부족하지만
천천히 먹엇어요 ㅋㅋㅋ
겉은 쫌득거리는 찰현미같고 전반적으로 간장주먹밥같이 간간해서 맛잇게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