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너무 맛없게 나오기는 했는데
사진이 너무 맛없게 나오기는 했는데 진짜 맛있어요ㅠㅠ 면도 저한테는 고소했고 국물이...진짜 최고에요?? 이거 먹고 후식으로 곤약현미절편(?)이였나 흑임자를 먹어줬더니 진짜 행복했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