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매일저녁마다 한팩씩먹고있는데.. 딱좋아요. 먹고나면포만감도..
간편하게매일저녁마다 한팩씩먹고있는데.. 딱좋아요. 먹고나면포만감도있고, 질리지않아서좋아요ㅎ재구매의사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