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가 안빠져요
제가 한달동안 운동을 했는데 체지방은 3키로 줄고 근육량은 1.5키로 정도 늘었는데 몸무게에 변화가 없어요.. 과체중이라서 몸무게를 빼고 싶은데 계속 이렇게 하는게 맞을까요??
운동은 웨이트 40분 런닝머신이나 싸이클 1시간하고
식단은 점심 일반식에서 밥만1/2
저녁 곤약면에 고기 새우 야채 등 볶아 300칼로리 안쪽으로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