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여러 채소 사는것보다 이게 더 효율적인거 같애요 매번 채..
마트에서 여러 채소 사는것보다
이게 더 효율적인거 같애요
매번 채소가 남아서 처리하는게 힘들었거든요 ~
한끼라도 많이 들어잇어서
넉넉하구요
너무 싱싱합니다
자주 사먹을게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