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일반식같고 생각보다 포만감도 들
맛도 일반식같고 생각보다 포만감도 들고 좋았어요
다만 개인적으로 5가지나물밥 맛이 별로여서 4점 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