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거 좋아해서 이 종류만 시켜요!
바삭한거 좋아해서 이 종류만 시켜요!
개인적으로 스파이시랑 갈릭이 젤 맛있어서 두개만 재구매ㅎ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