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데 이런 칼로리면 반칙 아닌가요
맛있는데 이런 칼로리면 반칙 아닌가요...♡
닭가슴살 소세지 넣어서 먹으면 양도 많아서 배불러요!
참고로 불닭보단 안매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