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거 더 살려고 후기 씁니다 ㅋ
오늘 이거 더 살려고 후기 씁니다 ㅋㅋㅋㅋ
맛이 궁금해서 티라미수랑 이거랑 하나씩만 사봤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훨맛있네여 티라미수는 제 취향에 안맞...
카스테라는 진짜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