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약간 콩비린내? 나기도 하구요
음..약간 콩비린내? 나기도 하구요 저는 안맞아여...ㅠㅠ
신맛도 좀 과한느낌?이구요 아주아주 담백한 맛 ㅠㅠ 같이 주문한 카스테라는 넘나 맛나요 일단 요건..패스 ㅋ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