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맛입니다!!!!ㅋㅋㅋㅋ 면이 약
건강한맛입니다!!!!ㅋㅋㅋㅋ 면이 약간 잘 불기는 하는데 그래도 포만감 갑이네요 ㅋㅋㅋㅋㅋ 국물도 그럭저럭 괜찮구요 300킬로칼로리에 라면이라니 이정도면 감지덕지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