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1주일째. 공복혈당 증가 ㅠㅠ



보통 위 식단으로 먹고있는데,
밀가루없이 키토빵도 만들어서 먹고있고
아몬드브리즈도 언스위트로 먹습니다.
과일이 혈당이 많이 오르니 거의 방울토마토만 먹는데 요즘 집에 자두가있어 2개정도만 먹구요. (매일먹는건아님)
식후2시간 혈당은 110 왔다갔다하는데, 요즘 3일째 공복혈당이 130이 넘어요.
왜그럴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