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거 아닌가요... 식빵은 쏘쏘
미친거 아닌가요... 식빵은 쏘쏘한데 초코빵이 미쳤네요.ㅠ 카카오닢스가 들어있대서 쓸까봐 걱정했는데 쓴맛 하나도 안나고 넘 맛있어요 평소에 단거 안좋아하고 바게트처럼 담백한 빵 좋아하시는분이면 입에 잘 맞을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