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진짜맛있어요
오랫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진짜맛있어요 ㅎㅎ
사진엔 치즈올려서 먹어서 같이 나왔네요 ㅎㅎ
그냥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ㅎ
전 더맛있게먹으려그런거구요ㅎ
강추입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