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한번 먹을 양이지만 현미라 그런지
딱 한번 먹을 양이지만 현미라 그런지 꽤 포만감이 있어요
떡볶이 좋아하는 우리 딸 성장기라 밀가루 보다 좋을거 같아서 계속 시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