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래떡은 쫀독하니 냉동했다가 녹이니
가래떡은 쫀독하니 냉동했다가 녹이니 맛있었는데 설기는 다 부스러져서 먹기가 안좋았어요..
가래떡 재주문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