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가 낮은데 이렇게 맛있을 수 있
칼로리가 낮은데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 싶을정도로 맛있어요ㅠㅠ 다신샵에서 파는 현미볶음밥이랑 이 볶음밥 두개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특히 여기서는 잡채볶음밥이랑 간장계란볶음밥이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어요!
한봉지 양도 여자 기준 괜찮고, 마지막 사진은 칼로리때문에 밥은 반봉지 한 양이고 밥만 있는 사진들은 한봉지 양입니다 추청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