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터짐 방지용으로 샀는데 맛있어요!! 배송 받자마자 입터져서 뜯었는..
입터짐 방지용으로 샀는데 맛있어요!! 배송 받자마자 입터져서 뜯었는데 양도 많아서 반 먹고 담아뒀습니다 ㅎㅎ원래 이것도 먹으면 안 되는 거 알지만 그래도 과자보단 낫잖아요ㅠㅠ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