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마자 바로 한봉 먹었는데 너무 맛
오자마자 바로 한봉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역시 에어 프라이어로 하니까 더바삭하고 맛도 간이 잘되어있어 소스가 필요없어요 굿굿~~^^ 다먹고 또 시킬꺼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