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라서 사봤어요. 걍 고구마 편하고
특가라서 사봤어요. 걍 고구마 편하고 이쁘게 먹는 느낌인데.... 음 맛도 나쁘지 않고 딱히 흠잡을 데 없긴해요. 다만 포장용기가 많아서 저는 그냥 일반 고구마 렌지돌려 먹으려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