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불려먹는 분도 잇는 것 같은데
물에 불려먹는 분도 잇는 것 같은데 비쥬얼 때문에 한 포 먹고 물 충분히 마셔줘요. 하루 2끼, 저녁 6시 이후로 금식중인데 저녁 못먹고 시간 지났을 때 너무 배고파서 위장이 아픈 날에 먹어줍니다. 도움되네여. 공복에 위급하게 한 끼 때우기 좋아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