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저크바베큐 진짜너무맛있네요
오븐구이 저크바베큐 진짜너무맛있네요
많이맵지도않아요
신라면정도맵기의 굽x치킨 볼케이노같아요
심쿵닭에서 갈아타야겠어요
운동해서그런지 소스닭가슴살먹어도 잘빠지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