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애플님~ 빗속의 여인🎶🎵~~
비라도 안오면 좋은데ㅜㅜ
주말마다 넘 힘들게 하네용~~그래도 잘보내 자구요^^
넵!!우산이라도 쓰고 집앞공원 꽃구경가야겠어요ㅋㅋ
애플님도 즐거운 주말, 즐거운 입이 되시길..ㅋㅋㅋ
전 평일에 많이먹었으니..주말은 자제해볼께요ㅋㅋㅋ
김애플 주말자제 가능?...ㅋㅋㅋ주말에 만보걷기 하려고요 많이 먹어도 유지되게ㅋㅋ골프연습도 하고ㅋㅋ
루만엄마 오!!좋은생각!! 저도 우산이라도 쓰고 걸어야지 하고있었어요ㅋㅋ
김애플 주말목표는 유지하기..ㅋㅋㅋ제발
오 내려가네요.부러워용
올라가는데용 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