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일 금공체

급빠 성공ㅎㅎ
어제도 점심은 쭈꾸미볶음 먹었는데 아침ㆍ저녁 조이고 운동 열심히 했더니 다시 돌아왔네요.
금욜에 모임도 있지만 노력해 보자구요.
그룹님들 모두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화이팅! 주말 잘보내세요
오호~~ 역쉬! 👍👍👍👍👍👍
역시 도전님!!급빠 굳굳굳👍👍
모임도 잘하시고 다욧도 잘하시고 즐주말보내세요
토토님도 조절잘하세요
굿굿~ 오늘도 화이팅~!!ㅎㅎㅎ
넹~~저도 수욜부터 연습장가요ㅎㅎ
운동 한가지 늘린거지요~~화이팅
마지막도전1974 오ㅋㅋ 실내로 가세요? 인도어?ㅎㅎ
급빠하느라 고생하셨어요
주말도 잘 이겨내보아요 화이팅!!
주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