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간이 쎄요. 먹고나면 입이
생각보다 간이 쎄요.
먹고나면 입이 약간 얼얼할 정도로 매콤 칼칼하네요~
식단 조절할땐 거의 밍숭맹숭하게 먹는데 진짜 라면이 너무 먹고싶을때 이걸로 대신하면 충족이 되는거 같아요!
면 맛은 정말 다이어트식이구나~ 싶지만, 국물은 진짜 라면하고 비교해도 손색이 없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