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아침에 왜이리 일어나기가 힘들까요..
원래 5시 반에 일어나서 공복운동을 했는데..
잠결에 알람끄고..눈뜨면6시20분ㅠㅠ
중요한 알람 끈 기억이 없어요ㅠ
진짜 진지하게 저녁 운동으로 바꿔야 할까봐요.
아침에 너무 피곤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는 아침공복운동 진작에 포기했어영...여유로운 저녁을보내고싶어서 시도했었는데
피곤함+알람끔의 반복이라 그냥...푹자고 저녁운동을...
ㅋㅋㅋ 아침에 좀 일찍 일어나서 운동하고 저녁시간에는 애 재우고 나만의 시간을 갖고싶은데 자꾸 몸이 안 따라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