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설기만 먹어봤는데 제가 원래 설기
치즈설기만 먹어봤는데 제가 원래 설기를 별로 안좋아해서인지 제입엔 그냥그랬어요 맛있긴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래떡 기대중ㅎㅎ 배송도빠르고 다이어트중이라 막먹진 못하지만ㅠㅡ 한개먹을때마다 행복하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