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기본이 210g인데 곤약밥해서 한끼에 120g으로 소분해서 냉동시ㄹ넣..
햇반기본이 210g인데 곤약밥해서 한끼에 120g으로 소분해서 냉동시ㄹ넣어넣고 1분돌려먹ㅇㅓ요!
결국 한끼에 쌀60g씩정도 먹는데 칼로리도 적은데 배도 불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