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이 너무 좋아요 드레싱이 없는건
구성이 너무 좋아요
드레싱이 없는건 좀 아쉽지만
어차피 한끼샐러드랑 섞어서 먹기때문에
한끼 드레싱 하나로도 충분해서
만족스럽게 먹구있어요!!
양도 넉넉하고 토마토도 아삭하고
야채 처돌이 저한텐 최고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