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정기배송으로 먹구있어요 드레싱도
이젠 정기배송으로 먹구있어요
드레싱도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오리엔탈이고
양도 넉넉해서 샐러드에 뿌리고도 남다보니
샐러데이 샐러드랑 섞어서 한바가지로 먹는데도
적당해요
샐러드 종류도
파프리카 좋아하는 저한테 안성맞춤이고
항상 신선하고 배송 빨라서 너무 좋아요
주변에 추천을 많이 해가지고
이젠 지인들도 여기 샐러드 다 먹구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