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해먹기 어려운 상황이라 시켜봤는데
밥해먹기 어려운 상황이라 시켜봤는데 정말 질리지 않고 맛있네요. 양이 살짝 적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가격과 반찬 퀄리티 대비하면 그렇지도 않은 것 같아요. 배부르게 먹을 생각 안 하면 충분하고 딱 좋은 포만감이 들어요. 맨밥이나 잡곡밥 아니고 알리오올리오밥, 시래기밥 등의 구성이라 질리지 않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