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 많고 배송은 빨리왔는데 제 통밀
양도 많고 배송은 빨리왔는데 제 통밀을 얕봤던건지 제 입맛엔 별로 안맞네요. 언닌 괜찮다고 잘 먹네요.
랜덤박스는 역시나 꽝 이네요.
인절미 맛 단백질 쿠키 하나 왔는데 이것도 거의 무미에 가까운데 식감도 별로에요. 바삭도 아닌 딱딱하고 목맥히고 맛없어요. 그래서 그런가 더 실망..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정작 상품에 대한 평을 많이 안썼네요. 통밀이라 시큼하구요 단품 크기 비교용 사진으로 스팸 작은거랑 같이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