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파스타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3
두부파스타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3가지 맛 다 먹어보고 제일 맛있는 것만 다시 시켜야지 생각했는데 셋 다 맛있어서 좋아요. 크림/로제/토마토 조합이 아니라 크림/로제/커리 조합인 게 신의 한 수라고 생각해요. 연달아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