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라서 제일 좋았고 저는 젤리를 좋아해서 맛이 있었어요~포도,..
저칼로리라서 제일 좋았고 저는 젤리를 좋아해서 맛이 있었어요~포도,사과는 맛있었고 깔라만시는 먹다가 버렸어요ㅜㅜ제 타입은 아니네요.포도랑 사과만 시켜야겠어요.재구매 의향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