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맛 다 샀는데 매운맛이 젤 맛나
3가지맛 다 샀는데 매운맛이 젤 맛나고
치토스맛 나요. 그담 바베큐맛도 맛나네용
그냥 과자랑 맛 식감 똑같아요~감동이네요??
또 재구매 하려구요. 쟁여놔야겠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