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차

고비가 오기 시작했어요ㅎ
먹고싶은게 너무 많고 운동이 넘 힘드네요
넘극단적이었나해서ㅜ 찬찬히 할게욤
무릎도 아파서 운동 좀 빡시게 못했어요
오늘 컵누들과 대패삼겹먹었어요ㅎ
대패삼겹은 간 1도안해도 어찌나 맛나던지ㅜ
간만에 매콤국물 굿ㅎㅎ
더올라가는거아니겠죵?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래요~ 주말에 조금 쉬엄쉬엄하시고 월요일부터 다시 하면 돼요.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긴 하지만 그 꾸준히라는게 한번도 쉬지 않고 계속하는게 아니구 가끔씩 쉬더라도 그만두지 않는다는 뜻인것 같아요. 치팅하면 조금 증량되긴 하겠죠. 그래도 포기하지 않기♡♡
계속 쉬엄쉬엄 되는건.? ㅋㅋㅋㅋ
그래도 빠져있어서 행복합니당
점심은 일반식 계속하면 될것같아용
그리고 힘들어도 그만두지 않을거예욤
포기안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