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박스에 너무 꽉넣어서
잘받았습니다^^
박스에 너무 꽉넣어서 그런지
통밀당 곤약라면 입구가 구겨졌네요
배송이 많이 늦을꺼라는 문자받았지만
빠른 배송고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