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조금 더 텁텁하고 씁쓸한 맛
생각보다 조금 더 텁텁하고 씁쓸한 맛이 나는 제품이지만, 그래도 초코의 욕구는 이것만으로도 충분하게 잡아져요. 저는 쓴 초콜렛도 좋아하는 편이어서 너무 좋았지만, 마냥 달기만한 초콜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불만족스럽게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봐요 그치만 정말 이정도 맛을 당없이 만들어 내는건 최고에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