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단백질파우더류 제품 특유의 비릿
저는 단백질파우더류 제품 특유의 비릿하고 느끼한 맛을 정말 싫어하는데, 이 제품은 그런 맛이 좀 덜해요. 완전하게 그냥 쉐이크 같다, 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하루에 한번쯤 먹을만 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