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곤약 냄새가 날까봐 구매를
처음에는 곤약 냄새가 날까봐 구매를 망설였는데, 후기에 냄새가 안난다는 이야기를 보고 주문했어요. 밥 해놓으니 밥이 조금 더 물기있는 식으로 지어진다는 것만 빼면 정말 쌀과 별다를바 없더라구요! 물 조절만 잘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진짜 너무 좋은제품이에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