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너무 좋아하는데 카페인에 예민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데 카페인에 예민해서 몸에도 좋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 대안으로 주문해봤어요. 커피와 너무 똑같아! 이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커피마시고 싶은 감정을 잠재울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잘 마시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