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에 발라 먹고 있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에 발라 먹고 있어용 생으로는 못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토스트에 발라먹으니 치즈크림맛 나서 맛있는데 약간 시큼한 치즈크림?? 맛이에요! 생각보다 짜고 확실히 안 달아서 맛은 없는데 그래도 열심히 먹어야죠 ㅠㅠ 뭐.. 꾸덕꾸덕하고 생각보다 양적다고 생각했는데 많네요..!!!! 재구매는 한번 생각해볼 맛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