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먹어도 바삭바삭하고 짭조름 이라
그냥 먹어도 바삭바삭하고 짭조름 이라고 해야하나요 ㅠㅠㅜㅜ?? 너무 맛있어서 오히려 살찔것같아요 재구매 당연히 하고 싶구요 ㅜㅜ ㅁ그냥 먹어도 맛있구 과일 올려먹어도 맛있구 뭐 발라먹어도 맛있어요.. 근데 진짜 작아요 ㅋㅋㅋ 손바닥 반 만한 사이즈이고 한통에 3봉지씩 들어있어요~!!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