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닭가슴살만 먹으면 퍽퍽하고
맛있어요! 닭가슴살만 먹으면 퍽퍽하고 질려서 먹기 싫은데 소세지와 다른 맛으로 먹으니 맛있네요!
불고기맛이랑 양념치킨맛먹으니 닭가슴살 먹는거 같지 않네요~강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