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까지 다 했는데 몸무게와 눈바디사
3일까지 다 했는데 몸무게와 눈바디사진을 찍는 걸 못 찍어서 후기만 올립니다~
1.5kg정도 감량했고 지금은 다이어트중이지만 다이어트초반에 먹는 양 줄이려고 하기 위해 도전했는데
결과는 성공이에요! 물론 감량된 체중이 다시 늘긴했는데 잘 조절하면 괜찮을 것 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