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에 간편하고, 호박의 특유 냄새와
먹기에 간편하고, 호박의 특유 냄새와 콜라겐의 비린맛이 마스킹이 잘되어서 맛있습니다.
젤리의 식감도 탱탱합니다.
계속 먹게 됩니당!! 재구매의사 100% 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