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달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달달하진 않지만 코코아향의 쌉쌀하면서도 지방이적어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이라 더 손이 가네요ㅋㅋ 적당히 짜서 얼른 넣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