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식빵과는 또다른 매력이예요! 살
일반 식빵과는 또다른 매력이예요!
살짝 시큼한 맛이 나면서 고소하고 씹는 맛
개인적으로 샌드위치 같은거 해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