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인바디
줌바둘리짱
매달 11일마다 인바디를 측정한다.유지를 잘해나가기 위해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니까~꽤 잘 유지되고 있고 상담 선샘님께서 하는 말씀이자기 관리가 매우 잘되시는 분이라고 해주셨음~🤭
다음 달은 추석 보내고 해볼 예정~♡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인바디 성적 훌륭하게 유지하는게 대단하당👍👍
골격근량 정말 부러워ㅠㅠㅠㅠ!!!!!! 골격근량이 많으니까 기초대사량도 많고.😭나는 골격근량이 너무 없어서 기초대사량도 1211 밖에 안돼. ㅋㅋㅋㅋ언니랑 143 차이, 그럼 아이스크림 바 하나를 더 먹을 수 있다구!!!!!🤣🤣
0911
9월 10일 목요일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인바디 성적 훌륭하게 유지하는게 대단하당👍👍
골격근량 정말 부러워ㅠㅠㅠㅠ!!!!!! 골격근량이 많으니까 기초대사량도 많고.😭
나는 골격근량이 너무 없어서 기초대사량도 1211 밖에 안돼. ㅋㅋㅋㅋ
언니랑 143 차이, 그럼 아이스크림 바 하나를 더 먹을 수 있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