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목요일
줌바둘리짱
아들이랑 싸워서 10일 정도 말 안하고 있다가 어제 먼저 톡을 남기고 다시 화해하게 되었다. 나는 무얼할때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아들은 억지로 하는듯한 표정 몸짓이 늘 열불나게한다.아마도 사춘기가 시작된듯...!!!😱😱😱
아들이랑 케미가 좋은데 어제는 뽀뽀도 마니하고 같이 팔베게도 하고 자서 너무 좋았다!!🤩🤩🤩
9월만 되면 다시 시작하는 십자수~아마 3년 더 걸릴것 같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zzzㅋㅋㅋㅋㅋ으아 불같은 시기가 시작됐다..
나도 늘 결과가 아니라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언니 마음 이해가ㅠㅠ 잘하는 거 말고 도전해보는 거, 노력하는 거 그런 걸 원하는 건데..😭사춘기는 사람마다 다 달라서 더 어려운 거 같아.😓 나도 엄마랑 자주 싸우긴 했지만, 그래도 최소한 내가 해야할 의무들은 다 해가며 싸웠는걸.ㅋㅋ
9월11일금요일 공체
맛도졸고신선 ㅇ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zzzㅋㅋㅋㅋㅋ으아 불같은 시기가 시작됐다..
나도 늘 결과가 아니라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언니 마음 이해가ㅠㅠ 잘하는 거 말고 도전해보는 거, 노력하는 거 그런 걸 원하는 건데..😭
사춘기는 사람마다 다 달라서 더 어려운 거 같아.😓 나도 엄마랑 자주 싸우긴 했지만, 그래도 최소한 내가 해야할 의무들은 다 해가며 싸웠는걸.ㅋㅋ